그어느 때보다 , 시스템 통합주체들의 경우 , 하부시스템들의 납품을 위해 수많은 요구사항들을 올바르고 , 빠르고 , 그리고 비용 효과적으로 전개해 나가려는 회의를 공급자들과 나누면서 그들에게 의존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 대형 시스템의 공급망은 피라미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 만약 발견되지 않은 결점들이 있다면 이들은 하위 수준의 컴포넌트에 남아있게 됩니다.
이러한 컴포넌트가 상위 수준 컴포넌트로 통합되면 결점은 여전히 발견되지 않게 되는데 , 예로 < 그림 1> 에서 설명된 바와 같이 대형 제조업체는 발견되지 않은 결점들을 지진 채로 가장 하위 수준 공급자에 의해 생산된 컴포넌트를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하게 되고 , 이러한 결함 있는 컴포넌트는 제조사에게 수백만 달러 손실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컴포넌트가 상위 수준 컴포넌트로 통합되면 결점은 여전히 발견되지 않게 되는데 , 예로 < 그림 1> 에서 설명된 바와 같이 대형 제조업체는 발견되지 않은 결점들을 지진 채로 가장 하위 수준 공급자에 의해 생산된 컴포넌트를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하게 되고 , 이러한 결함 있는 컴포넌트는 제조사에게 수백만 달러 손실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는 매년 점점 커지고 복잡해지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 품질 , 생산성 , 생명주기시간 , 비용 등에 따라 조직의 경쟁 , 적응 , 생존 능력이 결정되어 갑니다 . 최신의 자동차가 가지는 시스템은 1 억 라인의 코드 , 80 개 프로세서 , 5 개의 버스 시스템에 이르고 있습니다 . 산업은 최대 25 명까지 갖는 기업 , 조직 , 프로젝트 , 부서 즉 , 아주 작은 엔터티 ( 이하 VSE : very small entity) 가 가치 있는 제품 혹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공헌하고 있다고 인식합니다 .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