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8일 수요일

디자인 패턴 자동화 Part 2

디자인패턴 자동화 프레임 워크

Ⅰ . 디자인 패턴을 자동화하고 강화하기 위한 포괄적 프레임워크

솔루션으로써 동적 언어 , 오픈 컴파일러 (Roslyn 와 같은 ), 혹은 재컴파일러 (Cecil 과 같은 ) 것들은 매우 상세한 구문 트리 (syntex tree) 를 노출하기 때문에 이들을 알기 위해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기술들은 모든 변형을 이행하는 것을 매우 복잡하게 만들면서 과도한 추상화 수준으로 운영됩니다 .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원칙에 기반을 둔 컴파일러 확장을 위한 상위 수준의 프레임워크입니다 .

1. 일련의 변형 기본 요소의 제공 , 예를 들면
  • 메소드 호출을 차단
  • 메소드 실행 이전 이후 실행 코드
  • 필드 , 속성 , 이벤트로의 접근 차단
  • 기존 클래스에 대한 인터페이스 , 속성 이벤트들의 소개
Ⅱ . 영역지향 프로그래밍
Ⅲ . AOP 의 불리한 면
Ⅳ . PostSharp 라이브러리로 기성품인 디자인 패턴 이행
Ⅴ .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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