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7일 월요일

UI/UX 개발 필요성

소프트웨어 산업이 발전하고, HW-SW 융합개발의 흐름으로 SW 개발수요가 확대되는 등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품질향상 및 차별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최종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의 경험이 소프트웨어의 경쟁력이 되는 시점으로 기술적인 진보와 함께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중요합니다.



 



SW자산뱅크 시스템에서 UI/UX 개발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지원되는 검증된 UI/UX 개발요소를 활용하여, UI/UX 분야에 대한 개발비 및 인력, 전문적 노하우가 부족한 국내 기업들이 손쉽게 UI/UX를 개발함으로써, 개발기간은 단축시키고, 양질의 결과물을 도출하여, 소프트웨어 품질 경쟁력을 효율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실질적으로 국내 기업에서 UI/UX 개발은 SW 개발 프로세스 중 가장 비 전문분야에 해당되고, 전문적 디자인 분야임에도 기업 내부의 SW 개발자가 UI/UX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SW자산뱅크 시스템에서 UI/UX 개발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UI/UX 개발요소를 지원함으로써 개발소요기간 단축 및 개발인력자원의 효율적 운용을 지원합니다. 궁극적으로 사용자 중심의 UI/UX 개발을 통한 소프트웨어의 UI/UX 사용자 가치품질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