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1일 토요일

SW아키텍처 관리 서비스

중소 SW기업에 대한 SW 아키텍처 설계 기본 및 설계 기법 실습 교육과 SW기업의 설계 멘토링을 제공하는 SW기업 밀착형 컨설팅 지원 서비스입니다. 

SW 아키텍처의 기본 개념을 전파하여 SW 설계의 인식을 제고하고, 실용적인 아키텍처 설계 절차의 실습 교육/적용/멘토링을 진행하여 SW 품질 및 SW 공학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초급 개발자에서 아키텍처 설계자까지 SW 설계의 방법 및 수행 절차에 익숙하지 않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설계의 개념과 수행 방법을 이해시키며, 설계 단계 수행 시 실제 업무에 적용가능한 수준의 설계 수행 절차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SW요구사항 관리 서비스

SW요구사항 관리 서비스는 불분명한 요구사항으로 인하여 SW개발이 실패한 중소 SW기업을 위하여 SW요구사항으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한 방안을 전수하기 위한 목적으로 하는 SW요구사항 오퍼링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SW 요구사항 기본 개념/요구사항 명세 기법을 교육/실습하여 개발자, 관리자, 이해관계자 등 서로 다른 입장에서 적용 가능한 다양한 요구사항 기법 및 수행 방안을 제시하고, 업무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요구사항 명세서를 비롯한 계획서, 정의서와 보고서 양식에 대한 작성/관리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SW요구사항 업무체계확보 및 SW제품의 품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P인증(SW프로세스품질인증) 사전진단서비스

SP 인증획득에 관심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인증심사 준비내용등을 진단하여 인증심사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원내소속 ‘SP 인증심사원 ’ 이 신청기업을 방문하여 인증제도 , 심사절차 설명 등 상담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